방탄소년단, 자연과 함께하는 'Life Goes On' 새 뮤직비디오 공개…힐링 그 자체

입력 2020-11-26 07:12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Life Goes On`의 또 다른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Life Goes On` Official MV : in the forest`라는 제목으로 콘셉트를 암시했다. 앞서 공개한 `on my pillow` 버전과는 다른 분위기로, 방탄소년단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뮤직비디오 외에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 두 편을 추가로 제작해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선 `on my pillow` 버전 뮤직비디오가 파자마 차림으로 침대에 둘러앉아 노래부르는,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in the forest` 버전은 맑은 하늘과 잔디밭, 나무 등 탁 트인 풍광 속에 햇살과 바람을 만끽하는 방탄소년단의 평화로운 모습을 그려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제목 `in the forest` 역시 `on my pillow`와 마찬가지로 `Life Goes On`의 가사이다. `숲에서`라는 뜻처럼, 방탄소년단은 푸른 숲을 배경으로 `Life Goes On`을 열창한다.

지난 20일 전 세계 동시에 발매된 `BE`는 방탄소년단이 앨범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제작 전반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단 하나의` 특별한 앨범으로 공개 직후부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BE`는 발매 다음 날인 11월 21일 오전 8시까지 기준으로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코로나19로 평범했던 일상을 잃어버리고 힘들어하는 모두에게 `그럼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는 타이틀곡 `Life Goes On` 역시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거머쥐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내년 1월 31일(현지시간) 개최되는 제63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수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한국 대중음악사에 새로운 역사를 썼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