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잇, PB브랜드 `고른` 국, 탕류 제품 매출 10억 돌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1-30 11:00   수정 2020-11-30 13:40

윙잇, PB브랜드 `고른` 국, 탕류 제품 매출 10억 돌파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집밥의 수요가 커지며 온라인 식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의 깐깐한 기준을 만족시키는 `고른`이 국, 탕류 제품 매출 10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한상차림 브랜드 `고른`은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음식은 양이 적고 맛이 없다는 인식을 개선하기 위하여 제품 개발과정에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또한 시중의 여러 제품들을 직접 시식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전 제품의 원재료와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고른`의 첫 국탕류 제품인 `더담은 갈비탕`의 인기에 힘입어 연이어 출시한 `더담은 순댓국`과 `더담은 뼈해장국`은 푸짐한 양은 물론, 사내 자문단의 깐깐한 기준을 바탕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오프라인 맛집 못지 않은 훌륭한 퀄리티와 맛 덕분에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월등히 높은 것이 `고른` 국탕류 제품의 특징이다.

최근 연이어 출시된 `더담은 부대찌개` 역시 유럽 프리미엄 스테프 소시지를 푸짐하게 담아 양과 맛 모두를 잡았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제품개발 담당 BM은 "`고른`의 제품들을 통해 온라인 식품의 선입견을 깨고, 오프라인 맛집이나 집밥 못지 않은 좋은 퀄리티의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싶다"며 "`고른`의 제품을 통해 바쁜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는 수준 높은 간편식을 제안할 예정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윙잇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다다익선 특가전을 통해 `고른`의 국/탕류 4종을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