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지구 확대 예상... 파주 운정신도시 '월드타워9' 분양 마감임박

입력 2020-11-27 09:00  


서울-문산 고속도로가 개통한 7일 이후 파주 지역 부동산에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익산부터 문산을 연결하는 최북측 구간이자 인천공항, 강변북로,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를 연결하는 경기 서북부지역의 세로축 고속도로망이기도 한 서울-문산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통일로 대비 40분, 자유로 대비 10분 가량 이동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서다.

이뿐만이 아니다. 내년 상반기에는 운정신도시에서 고속도로 북고양(설문)IC까지 연결되는 `신도시~설문간 연결도로`의 개통도 예정되어있다. 이처럼 파주지역 광역교통 개선대책이 점점 가시화되면서 `연면적 약 20만평, 1조원 대의 공사비`로 초기부터 이슈를 모았던 운정역 중심상업지구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운정역 중심상업지구는 경의중앙선운정역과 도보 5분 거리인 초역세권으로 파주시 최고의 상권이다 더욱이 지난 10월19일 파주시의 운정지구 지구단위 계획 결정 및 지형도시 정정고시가 발표되면서 주상복합부지 상업지구가 확대될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향후 부동산 상승세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측되는 상황이다.

중심상업지구 내 생활밀착형 업종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월드타워9`의 마지막 분양을 눈여겨볼만 하다. 월드타워9는 파주시 와석순환로 507 일대로 2020년 3월 준공을 완료한 지하 4층~지상 12층에 193대수의 운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서 가장 큰 규모의 주차장을 보유한 대형 상가로 이용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월드타워9의 지상1층부터 2층 까지는 근린생활시설으로 1층에는 30년 전통의 유명 노포 맛집인 만석장, 히노야마, 연희 단팥죽, 카페 씬이 분양을 마쳤다. 덕분에 이미 인근 주민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만큼 관련 업종 창업 등을 고려하고 있다면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3층~10층은 운정 한방 협진병원은 한방과 일체와 양방 전문의 내과/가정의학과/안과/정형외과등으로 구성됐으며 환자들의 질병상태나 중증 정도에 따라 세분화 하여 전문적으로 환자를 케어하고 있다. 11층은 체육시설로 SDR 골프 아카데미가, 12층은 업무용 오피스로 각종 사무실의 입주가 완료됐다.

운정신도시 중심상업용지에 위치해 안정적인 임차 구성을 통한 고정 임대수익이 보장된 것은 물론 추후 상권 조성과 맞물려 시세차익까지 누릴 수 있는 `월드타워9`는 현재 1층 일부와 2층 잔여물량을 막바지 특별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월드타워9 마지막 분양과 관련된 상담은 파주 와동동에 위치한 홍보관 방문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