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제품 전문기업 `한일전기㈜`가 `에어미스트 스팀` 가열식 가습기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7만대를 넘어서며 `에어미스트 스팀S 플러스`(SSVAM-4000BT) 제품 한정 수량을 특가로 판매한다.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마이한일에서 단독 판매로 진행되며, 타임세일 14% 할인과 더불어 3만원의 특별 할인 쿠폰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열식 가습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발표한 신종 코로나 예방 지침에 따르면 손 씻기, 마스크 착용과 함께 가습기 사용을 권고함에 따라 가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날씨마저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면서 월동준비를 하는 이들에게 가습기는 필수품이 됐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한일전기도 100℃고온으로 살균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가습기로 알려져 있는 에어미스트 스팀 시리즈의 신제품인 `에어미스트 스팀S 플러스`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기로 했다.
에어미스트 스팀S 플러스는 국내 가습기 중 유일하게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에서 `먹는물 수질 공정시험`을 완료했다. 공인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도 실사용 기준 제품 내 고온의 물과 증기가 닿는 모든 PP소재에 대해 유해물질 불검출을 인증 받았다. 가습기를 사용하기에 앞서 잔존 세균 및 유해 물질 검출의 우려를 줄인 것이다.
더불어, 본체를 간편하고 완벽하게 분해할 수 있어 가습 후 남은 침전물을 세척시 편리성을 높였다. 오염과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한 덕분에 세척이 용이하고 위생적인 가습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마트 기능도 탑재했다. 습도계가 내장된 탁상형 블루투스 컨트롤러는 원하는 위치에서 자동으로 설정된 습도에 맞춰 간편하게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생활패턴에 따라 원하는 시간대에 작동하는 자동 켜짐 예약 기능도 설정 가능하다.
이와 함께 3.5L의 대용량 수조를 적용, 한 번의 물 보충으로 가습량 최대치로 사용 시 약 8시간 연속 작동이 가능해 수면 중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에어미스트 스팀S 플러스는 미네랄이나 염소 등의 성분은 물론 바이러스나 오염물질을 제외하고 순수한 물 입자만 분무하는 깨끗한 가습기이다"며 "공신력 있는 기관의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인 만큼 가정은 물론 회사, 학교, 어린이집, 병원 등 다양한 공간에서 유용하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