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EDEN)의‘이든 스타더스트(EDEN STARDUST) 시즌 2’가 여섯 번째 음원 발매를 예고하며 어느새 프로젝트의 절반을 목전에 두고 있다.
27일 오후 이든은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 vol. 6’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공중전화 부스만 남겨져있어 이번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제 아무도 찾지 않아 낡아버린 공중전화는 어딘가 모르게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특히 매달 새로운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든 스타더스트’는 이번에 ‘리즈(LEEZ)’와의 협업이 예고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리즈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에이티즈(ATEEZ), 드림캐쳐(DREAMCATCHER), 인피니트(INFINITE)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프로듀싱을 담당한 프로듀서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리즈와 이든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월에 발매한 ‘이든 스타더스트’ 첫 시즌의 9번째 음원인‘돈 메이크 미 웨이트(DON’T MAKE ME WAIT)’를 함께 작업하며 한번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한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 vol.6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