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마지막 분양지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12월 분양 예정

입력 2020-12-01 15:19  


연말 막바지 분양시장의 블루칩으로 주목받는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가 충남 금산에서 12월 분양을 예고해 지역 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충남 금산은 지난 2010년 이후 신규 아파트 분양이 단 3차례에 그쳤던 지역으로 2013년 563세대와 2016년 48세대, 이어 올 상반기 분양에 나섰던 `e편한세상 센터하임` 509세대 등 10년 간 1120가구가 공급되는 데 그쳤다. 새 아파트가 매년 112세대씩만 늘어난 셈이다.

신축 아파트 공급이 뜸했던 지역인만큼 새 집 수요가 풍부하게 잠재돼 있는 곳으로 평가돼 빠른 분양속도가 예상된다는 것이 지역 부동산업계의 중론이다. 특히 올 2월 먼저 분양에 나섰던 e편한세상 센터하임이 계약 4일 만에 완판되며 e편한세상 브랜드 프리미엄을 증명한 사실이 있어 기대감이 한층 더 고조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실제 e편한세상은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총 8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및 스타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및 친환경 건설산업대상 5년 연속 수상 등 빛나는 수상실적을 자랑하는 브랜드이자 대한민국 최초의 아파트 전용 브랜드이기도 하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지하 1층 ~ 지상 15~20층의 아파트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9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로는 전용 △59㎡ 223가구 △74㎡ 176가구 △84㎡ 198가구 등으로 구성되며, 전 가구가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자랑하는 전용 85㎡ 이하 중소형 단지로 지어진다. 금산에 들어서는 두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지난 2월 분양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461가구)과 더불어 금산내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아울러 내부 구조변경이 자유롭고, 수납효율을 극대화해 예비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전용 59㎡와 74㎡ 타입에는 금산 최초의 4Bay 평면설계가 도입될 예정이어서 지역 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다.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청정구역으로 여겨졌던 충청권마저 미세먼지에 점령 당하면서 수도권은 물론 지방권역에서도 신규 분양단지에 미세먼지 관련 솔루션 도입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으로 구성된 스포츠 센터 및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생활에 필수적인 커뮤니티 시설 도입이 예정돼 있다. 특히 실내골프연습장은 금산 최초로 도입되는 커뮤니티 시설이어서 지역 내에서 벌써부터 주목 받고 있다.

단지 앞을 지나는 진악로를 통해 통영-대전고속도로 금산IC 접근이 용이하다. 충청권역은 물론 서울 수도권과 영호남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한편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주택전시관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03-25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