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통합 학습 어플, '해커스ONE' 신규 론칭 이벤트 진행

입력 2020-12-03 15:00  


교육그룹 1위 해커스가 통합 학습 APP인 `해커스ONE`을 새롭게 선보였다. 어플 하나로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등 어학시험부터 영어회화, 일본어, 중국어, 임용 시험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해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ONE` 앱은 관심 분야별 나만의 학습 관리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원하는 과목과 난이도, 강사 선택이 가능해 필요한 강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선택한 과목의 시험일정도 상단에 표시되어 일정에 맞춰 강의를 수강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어플 내 `나의 강의`에서 자신이 등록한 강의를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스타 강사진과의 질의·응답, 자유게시판도 제공해 어플 내에서 다양한 소통과 정보 공유가 가능하다.

수험생들은 `해커스ONE` 어플을 통해 나를 위한 추천 강의, 과목별·레벨별 해커스 교재 정보와 MP3 등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해커스의 무료 강의와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영어 공부를 하는 학습자와 토익 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이 토익 인강을 수강하고 다양한 토익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해당 어플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어플 출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플 다운로드 후, 앱 마켓 리뷰 게시글 첫 줄에 해커스 ID를 기재한 인증사진을 캡처해 제출만 해도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해커스인강, 해커스중국어, 해커스톡에 사용 가능한 수강료 2만 원 할인쿠폰(*3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 ▲해커스중국어 인강 7일 무제한 수강권 ▲해커스임용 인강 할인권+수강권 ▲빅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AI튜터 토익 솔루션 앱 토익빅플(*7일) ▲그림보카(*30일) ▲공무원국어(*30일)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우수 리뷰를 작성한 5명을 추첨해 던킨 아메리카노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ONE` 어플 다운로드 후 블로그, 카페, SNS 등에 리뷰를 작성하면 ▲해커스인강, 해커스중국어, 해커스톡에 사용 가능한 수강료 10% 할인쿠폰 ▲해커스중국어 인강 7일 무제한 수강권 ▲해커스임용 인강 할인권+수강권 ▲토익어플 빅플, 그림보카, 공무원국어 어플 무료 이용권(*각각 7일, 30일, 30일) 등을 제공하고 있다. 우수 리뷰자 3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최우수 리뷰를 남긴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보다 편리한 학습을 돕기 위해 해커스 통합 학습 앱 `해커스ONE`을 전격 출시했다"라며,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하고, 어플 리뷰 이벤트에도 참여해 푸짐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커스ONE` 어플과 어플 리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지텔프(G-TELP), SAT 등 다양한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 2021년 토익 시험일정, 2020년 지텔프 시험일정, 2021년 지텔프 시험일정 등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