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수상

정호진 기자

입력 2020-12-04 09:36  



DB손해보험이 지난 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다.
CCM은 한국소비자원이 2년마다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명예의 전당` 상은 지난 2007년 CCM 인증제도 도입 이후 최다 연속 인증(7회)을 받은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앞서 DB손해보험은 지난 2008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김정남 DB손해보험 대표는 "이번 CCM 명예의 전당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선도기업으로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천만 고객의 행복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