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경 주거문화대상]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 종합대상

입력 2020-12-04 14:54   수정 2020-12-04 14:54

    올해로 20년째인 한경 주거문화대상은 건축미, 실용성, 친환경성 등이 뛰어나고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주거시설에 주는 주택 분야 최고 권위의 상입니다.
    올해 하반기 주거문화대상은 16개 부문에 38개 업체가 참여해 26개 업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영예의 종합대상에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신도시에서 선보인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가 선정됐습니다.
    대상작은 평면과 커뮤니티 시설 등을 차별화해 지역 랜드마크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기업경영의 공정성을 가장 높게 평가받은 기업에 수여하는 최고 영예의 상, 한경 주거문화대상.
    2020년 하반기 종합대상을 받은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을 소개합니다.
    안산의 안정된 생활 인프라와 송산그린시티의 관광, 레저, 문화를 모두 품은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
    지하 1층에서 지상 20층, 8개동, 총 585세대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와 99㎡로 구성됐습니다.
    경기-안산을 잇는 송산교와 시화교, 77번 국도 개통으로 교통 인프라가 빠르게 확충되고 있고 20년 개통 예정인 소사-원시선과 서해안 복선전철, 23년에는 신안산선 개통 예정에 있어 교통 호재가 더욱 기대되는 곳입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 안산 구도심 생활권을 10분 내로 방문할 수 있고 무엇보다 주목할 것은 공립유치원, 송린고교 송린초·중교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교육 인프라의 수혜를 충분히 누리실 수 있습니다.
    내부는 차별화된 특화설계로 유럽형 인테리어 기법인 웨인스 코팅으로 견고함과 함께 럭셔리한 분위기까지 갖췄는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을 사용해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의 강점은 바로 전 세대 남향에 3개 면이 탁 트인 개방형 구조인데요.
    집에서 시화호와 갈대숲이 어우러진 멋진 뷰를 어느 세대나 즐길 수 있습니다.
    100만㎡ 규모의 갈대습지생태공원이 바로 단지와 붙어 있어 자연의 힐링과 도심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힐링 라이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는 교통의 편리함과 우수한 교육환경 인프라, 글로벌 테마파크와 대규모 공원까지 갖춘 매머드급 신도시 프리미엄을 갖췄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