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 '트리플에이(AAA) 옴므' 향수, 전국 '롭스' 매장에 공식 론칭

입력 2020-12-07 16:14  


20, 30대의 젊은 층을 타깃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고, 이들의 솔직하고 열정적인 시어 문화를 지지하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아프리모`가 `트리플에이(AAA) 옴므` 향수를 전국 롭스 매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프리모의 `트리플에이(AAA) 옴므` 향수는 현재 자사몰, 온라인 등으로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향수다. 7일(월)부터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롭스(LOHB`s)의 120여 개 매장에 유통하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찾아가고, 이를 기념으로 12월 한달 간 10,000원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트리플에이(AAA) 옴므`는 유니크한 자신만의 향기를 담은 브랜드 `아프리모`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남성상을 보여주는 남성 전문 패션 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향수다. Afrimo(아프리모), Arena Homme+(아레나), AMAN(완벽한남자)의 앞 글자에서 따온 제품명이 눈에 띈다.

탑노트는 레몬과 베르가못, 미들노트는 난초와 백합, 프리지아, 바이올렛을 사용했으며 베이스노트로는 머스크, 엠버, 시더우드, 유창목, 샌들우드를 담아 거칠고 시원한 향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강인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지닌 완벽한 남성의 이미지를 완성시켜 향기를 통해 패션에 대한 가치와 남성의 새로운 정의를 제안한다.

제품은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블랙 컬러, 그 안에 내포된 샤프하고 모던한 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케이스로 멋짐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보틀은 첨예한 남성의 취향을 표현한 곡선 속 날카로운 엣지로 세련된 모습을 높였다.



특히 이번 제품을 론칭하며 `미션파서블`, `가짜사나이` 등의 유튜브 채널에서 활동한 `에이전트H`와 섬세한 이미지로 인기가 높은 배우 `문지후`를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선정해 강인함 및 섬세함이라는 `트리플에이(AAA) 옴므`만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고 있다.

아프리모는 `트리플에이(AAA) 옴므`의 롭스 공식 론칭을 기념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공식 온라인몰 등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는 "아레나 플러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트리플에이(AAA) 옴므`는 론칭 이후 많은 남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찾아가기 위해 롭스에서도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에이전트H향수, 문지후 향수 등으로 많은 분들이 지금도 찾아 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