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속 차은우 알고 보면 재미 두 배, 매력 포인트 세 가지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2-08 10:10  

‘여신강림’ 속 차은우 알고 보면 재미 두 배, 매력 포인트 세 가지는?




차은우가 `여신강림`으로 새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차은우는 오는 9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속 이수호로 분해 안방극장에 돌아올 준비를 모두 마쳤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원작 웹툰의 인기에 힘입어 방영 전부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차은우는 극 중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반전 냉미남 이수호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친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 안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도전 정신으로 천천히 경험을 쌓아온 차은우, 과연 이번 작품 `여신강림`에서 보여줄 색다른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지 미리 꼽아봤다.

#운동 만렙 에너자이저

차은우는 최근 `여신강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수호는 전에 맡았던 캐릭터보다 좀 더 활동적이다. 운동을 좋아하고,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풀기도 한다"고 전했다. 이처럼 운동을 떼어놓고 설명할 수 없는 수호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차은우는 틈틈이 연습하며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초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이미 증명된 농구 실력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위해 새롭게 도전한 주짓수까지 한층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넘사벽 교복 비주얼

차은우는 앞서 공개된 스틸에서만 보더라도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버건디색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성인이 된 후 처음으로 드라마에서 교복을 입은 차은우는 남다른 교복 자태로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티저로 미리 만나본 차은우의 정석 교복핏은 모범생 수호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며 캐릭터에 온전히 집중하게 만든다.

#수호 캐릭터가 간직한 서사

차은우는 다수 인터뷰를 통해 수호만이 간직한 서사를 표현하기 위해 깊이 고민하고 있음을 밝혔다. "몰입을 위해 자기 전 30분 동안 수호의 서사를 생각하다 잠든다"는 차은우의 고백은 `여신강림`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팬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차은우는 남모를 상처와 아픔을 지닌 수호의 이야기를 차근히 그려나갈 예정이다.

이렇듯 차은우는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예고, `여신강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차은우가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오는 9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