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버다이, 서포터즈 '엔디프렌즈' 발대식 개최

입력 2020-12-09 09:40  


에너지, 숙취해소 전문 브랜드 네버다이(대표 이은영)에서 참여 마케팅의 일환으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 지난 4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 11월 9일부터 17일간 모집한 이번 네버다이 서포터즈 행사에는 총 187명이 지원했고, 이 중 9명이 최종 선정됐다. ‘엔디 프렌즈’ 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 되는 서포터즈들은 12월 4일부터 3월 5일까지 약 3개월간 네버다이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관계자에 따르면 “금번 실시한 발대식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전원 한자리에 집합하지 않고, 3인 1조로 모여 30분 이내로 미팅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며 “서포터즈들이 위생, 방역 등이 철저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미팅이 진행되는데 주의를 기울였다”고 밝혔다.

엔디 프렌즈들은 서포터즈로서 활동하면서 네이버 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등 SNS을 통해 개인미션, 팀미션, 창작미션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네버다이를 새롭고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시리즈물 제작 등을 통해 엔디 프렌즈들은 네버다이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또한 네버다이를 즐기는 MZ세대들로서 젊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하게 된다.

아이디어 결과물에 대해서는 개인 최우수상, 팀 우수상 등 시상식이 있을 예정이며, 참여자 전원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한 원활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네버다이 굿즈(맨투맨, 스티커, 네버다이 247, 네버다이 365, 네버다이 패치 등)이 지급되며 매월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금번 네버다이 서포터즈를 기획한 아샤그룹 마케터 김도형 매니저는 “엔디 프렌즈를 통해 소비자들이 즐겁고 새롭게 네버다이를 경험해 봤으면 좋겠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 네버다이는 지난 2018년 숙취해소제 네버다이247, 피로회복앰플 네버다이365, 졸음방지패치인 네버다이 패치 등 에너지, 열정, 숙취해소를 워드로 젊고 건강한 메시지로 브랜딩 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24시간 7일 내내 죽지않는다는 의미의 숙취해소제 네버다이247은 출시 이후 100만병 이상 판매되었으며 세븐일레븐, GS25, 이마트24, 미니스톱과 같은 전국 편의점을 비롯해 온누리약국, 메가마트, 고속도로 휴게소 등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돼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