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8.11
(19.49
0.47%)
코스닥
919.58
(4.38
0.48%)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카리스마부터 감성까지’ 디원스, 첫 온라인 팬미팅으로 선물한 '팔색조 매력'

입력 2020-12-21 12:10  




그룹 디원스(D1CE)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첫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 전 세계 `디온리`와 특별한 연말 파티를 함께했다.

디원스는 지난 20일 밤 9시 FCLIVE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 `Christmas Party`를 열고 전 세계 `디온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주제에 맞게, 아름다운 트리 장식과 함께 등장한 디원스. 다섯 멤버들은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깨워`와 수록곡 `놀라워`를 통해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디원스의 설렘 가득한 데뷔 활동을 다시 써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

`너를 그린다`에 이어 `Remember`와 `I`ll stay with you`로 감성을 뽐낸 디원스. 여기에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Good Day`의 최초 라이브 무대까지 선사하며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디원스가 준비한 특별한 코너들도 눈길을 끌었다. 디원스의 속마음을 알아볼 수 있는 Q&A 코너를 준비, 멤버들 사이의 특별한 케미스트리와 시종일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디온리를 향한 영상 편지에 이어 산타로 변신한 디원스 멤버들은 `Last Christmas`를 선곡,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안겼다. 또한 `dot`과 `Not alone`를 전하며 첫 온라인 팬미팅의 대미를 장식했다.

디원스의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깊은 감성의 발라드 넘버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무대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과도 같은 시간이었다는 평이다.

첫 온라인 팬미팅을 마무리한 디원스는 "비록 온라인이지만 여러분들과 오랜만에 만나게 돼 정말 감격스럽다. 전 세계 `디온리`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가족들과 안전하고 건강한, 그리고 따스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