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과 함께한 GNM자연의품격,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온에어

입력 2020-12-24 11:32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두 번째 유산균 시리즈 광고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편을 24일 공개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안심할 수 있는 품질의 스마트한 제품을 선보이며 헬스케어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다. 현대인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제품 라인을 선보여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00만건 이상의 압도적인 수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1위를 거머쥔 개발 노하우를 담아,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을 부원료로 함유한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메인으로 한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을 부원료로 함유한 것이다. 여기에 1포당 프로바이오틱스를 100억 CFU 투입해 10억 CFU 보장한다. 또한 유익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1포당 3,000 mg 주원료로 알차게 배합했다.

균주도 꼼꼼하게 챙겼다. 모유에서 유래한 루테리와 가세리유산균은 물론, 김치 유래 유산균,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한 총 17가지 다양한 균주를 1포에 담았다. 여기에 특허 발효공법을 적용해 유산균의 생육 저해를 낮추고, 동결 보호 과정으로 유산균을 코팅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에서도 이러한 제품의 특징이 잘 드러나 있다. 작은 막대기 모양의 `바실러스`, 나무 가지 형태(Y자형)를 지닌 `비피도` 그리고 동그란 공 형태의 `코쿠스`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유산균을 함유했음을 직간접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표현력이 좋은 배우로 손꼽히는 조정석의 명품 연기력이 더해져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부원료로 함유"했음을 표현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는 다양한 성분을 배합해 1포당 5g의 넉넉한 분말량에 놀라는 유산균 캐릭터를 통해 광고의 재미요소를 살리면서도,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을 부원료로 함유한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지난 유산균 1탄 GNM신바이오틱스 편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만큼, 이번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편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TVCF 온에어 기념으로 CF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12/24(목)부터 12/31(목)까지 광고 시청 후 GNM자연의품격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채널에 감상평을 남기고,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