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내인생 첫남자 전남편 "이쁜 여자와 살아봐라"

입력 2020-12-25 15:05  


방송인 서정희가 전 남편 서세원을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이하 `언니한텐`)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배우 서정희가 등장해 연애에 관한 고민과 바람을 드러냈다.
이날 서정희는 이혼 후 6년차임에도 그동안 한번도 연애를 한 적이 없음을 고백했다.
이어 "세상에 나와서 본 남자는 서세원 씨 하나뿐이다. 지금까지 남자가 없다. 시작과 끝이 하나면 안될 것 같다"라고 서세원을 언급, 찐언니들을 당황케 했다.
한참 이야기꽃을 피우며 찐언니들과 고민 상담을 하던 서정희는 전문가들의 이야기가 시작되자 좀 더 깊은 속내를 털어놨다.
서정희는 "착한 여자 신드롬이 저도 있었다"며 "제가 만들어낸 거기다 맞춰나가니 피곤하고 고달프고 외로웠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내가 트라우마가 있다. `내가 너무 잘해서 이혼을 했나` 어느 날 이런 생각이 들자 하기가 싫었다"고 덧붙였다.
서정희는 "사람들이 전 남편에게 `이쁜 여자랑 살아서 좋겠다`고 했을 때 `살아봐라` 이런 얘기를 참 많이 했었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내 얼굴에 문제가 있구나 싶었다. 거울도 치우고 내가 막 자포자기하는 마음이 항상 있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지혜는 지금이라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서정희 역시 "지난 세월이 너무 감사하다. 지금 저는 항상 전 남편인 서세원씨가 진심으로 행복하게 살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박상미 심리전문가는 "언론이나 방송에서 만들어놓은 프레임에 갇혀서 그 사람을 바라보는게 굉장히 안타깝다"며 "너무 유명한 결혼 생활을 하셨고 너무 많이 알려졌기 때문에 그 이전의 결혼, 이슈됐던 뉴스, 전 남편의 얼굴이 오버랩된다. 그게 너무 손해다"라고 속상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박상미는 "타고난 외모의 프레임만 볼게 아니라 타인을 생각하고 타인의 잘못을 용서하고 배려하는 것이 눈물이 날 정도로 넓고 깊은 사람이다. 그래서 저는 걱정 안한다. 이건 시간이 해결해줄 것"이라며 "지금대로 씩씩하고 열심히 `나 서정희`를 알리는 삶을 살면된다"라고 조언을 건넸다.
서정희는 "내가 너무 아프고 힘들고 극단적으로 가고 나쁜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다. 그래도 나는 절제하고 나의 본분을 지키는걸 내가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소신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나이 들면 안 예쁘다고 그런다, 그걸 포기하기 싫다"며 "끝까지 예뻣노라. 무기가 그건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방송 말미, 이영자는 "죄송하지만 세원이 오빠 때문에 언니한테 다가가고 싶어도 그렇게 하기 힘들었다. 연예계에 있는 우리도 시간이라는게 참 필요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서정희 역시 "오늘 이후로는 좀 더 친한 동생으로 더 가까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사진=방송캡쳐)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장진아  기자

 janga3@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