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초등영어 잡는 와이즈캠프 ‘두두잉글리시’

입력 2020-12-29 14:29  


올해 초등학교 수업이 대부분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학습공백 및 학습격차로 인한 학부모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영역을 체계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영어 과목은 혼자서만 학습하기엔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이에 초등 국정 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스마트학습 와이즈캠프가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전학년 전과목 교과 학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영어 전용 학습 콘텐츠 두두잉글리시를 제시하여 주목받고 있다.

두두잉글리시에서는 초등 학습에 필요한 영어를 영역별로 나누어 파닉스부터 리딩과 그래머, 스피킹과 라이팅까지 연계하여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현재 영어 실력에 따라 초급과 중급, 고급 과정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해주며, 두두영어도서관에서는 레벨별로 단계를 선택하여 스토리북 독서가 가능하다.

레벨과 장르별로 총 120권의 스토리북을 제공하는 두두 영어도서관에서는 원어민 음성으로 녹음된 오디오북으로 청취할 시 미국식과 영국식 원어민 음성으로 각각 들어볼 수 있어 다양한 발음에 학생의 귀가 익숙해질 수 있도록 학습이 가능하며, 두두타임즈에서는 영어로 된 신문기사들을 접하며 다양한 분야에 관련된 새로운 지식들을 얻을 수 있다. 영문기사 또한 레벨별로 나뉘어져 있어 해당되는 레벨의 기사를 통해 실생활에서 정말 쓰이는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AI 아이트래킹 기술을 활용해 아이의 시선데이터를 저장해 학습의 몰입을 도와주기도 하고, 학습 시간 전 AI 학습친구 몰리가 나타나서 학습시작 시간을 알려주기도 하여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 학습력을 키울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초등영어 프리미엄학습 두두잉글리시 외에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공부하는 학생들을 꼼꼼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업계에서 유일하게 라이브 화상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1:1 전화 튜터링을 통해서 담당선생님과 학생이 통화로 진도에 대한 피드백이나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관리를 하고 있다.

그 외에도 AI 학습 시스템을 기기에 더하여 학생이 학습을 시작할 때부터 마칠 때까지 AI 학습친구 몰리를 통해서 학습에 200% 몰입할 수 있도록 리드한다. AI 몰리를 통해서 저장된 학생의 학습 데이터는 학부모 앱을 통해 AI 맞춤 리포트로 제공된다.

현재 와이즈캠프에서는 NEW TV CF 런칭을 기념하여 무료체험 신청 시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와이즈캠프 탁상용 달력,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1권, 한자 급수 문제집 1권까지 100% 증정하고 있으며, 비주얼코칭 3가지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새롭게 변화된 와이즈캠프를 향상 기대평 작성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첨을 통해 약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