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허찬, ‘복면가왕’ 출연 소감 “혼자 완곡한 무대에 호응 기뻐...행복하고 즐거웠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1-04 11:40  

빅톤 허찬, ‘복면가왕’ 출연 소감 “혼자 완곡한 무대에 호응 기뻐...행복하고 즐거웠다”




그룹 빅톤(VICTON)의 메인댄서 허찬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허찬은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12월의 기적`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했다.

허찬은 지난주 방송 분에서 1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데 이어, 이날 `2021 힘내소`와 2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그룹 내 메인댄서인 허찬은 박원의 `노력`을 선곡해 감미로운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대결 이후, 허찬은 2PM의 `우리집`에 맞춰 `벨트춤` 개인기를 선보여 재치넘치는 예능감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날 아쉽게 3라운드 진출에 실패한 허찬은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해 판정단과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허찬은 다시 한 번 `벨트춤`에 도전,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과거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연한 당시 `부뚜막 고양이`의 정체를 예상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허찬은 "(무대에) 정말 감동받고 반해서 같이 듀엣을 해보고 싶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녁 식사라도 같이 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허찬은 `복면가왕’ 방송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메인을 차지하고, 실시간 검색어 순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허찬은 "연습생 때는 `음치`라는 얘기를 듣기도 했던, 부족했던 제가 이렇게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혼자 완곡한 무대로 많은 응원과 호응을 얻어서 정말 기쁘고, 그 무대의 기억이 경연 결과를 떠나서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번 믿게 됐고, 이번에 혼자 부른 노래가 인정받게 된 것 같아서, 이 경험이 앞으로 성장의 좋은 믿거름이 될 것 같아요. 항상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에게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는 말 꼭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허찬이 속한 그룹 빅톤은 지난해 음원 및 음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첫 단독 온택트 공연 ‘Mayday’ 및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 ‘BACK TO THE WONDERLAND’를 성료하는 등 활발한 그룹 활동을 펼쳐왔으며, 오는 11일 첫 정규 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또 허찬을 비롯해 멤버 각자가 솔로앨범, 연기, 예능, 광고 등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탄탄한 성장세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