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한텍, '오뷰 코스타' 건설브랜드 첫 선…362억 생활형 숙박시설 수주

김정필 부장

입력 2021-01-13 16:33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이 부동산 개발 회사 ‘㈜덕성지디씨’로부터 362억 원 규모의 생활형 숙박시설 시화 MTV 멀티테크노밸리 복합시설 신축공사를 수주했다.
13일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웰크론한텍의 통합 건설브랜드 오뷰(OVU)를 첫 적용한 오뷰 코스타(OVU COSTA)라는 명칭으로 준공할 예정인 시화 MTV 멀티테크노밸리내 복합시설 신축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뷰 코스타는 태양의 해변이라고 불리는 스페인의 대표휴양지인 `코스타 델 솔`과 웰크론한텍의 건설브랜드 `오뷰`의 합성어로, 시화 MTV 멀티테크노밸리 복합시설의 휴양지 같은 입지조건과 주변환경의 의미를 반영했다.
이 건물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시화 MTV 거북섬 부지에 지하 5층, 지상 15층, 연면적 7,098평 규모로 건설되며, 생활형숙박시설(163실)과 일반숙박시설(호텔 57실), 위락시설 및 근린생활시설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29개월 후이다.
시화 MTV 거북섬 부지는 지하철 4호선 정왕역, 오이도역, 서해선 초지역 3개의 지하철 노선이 인접해있어 현재 많은 기업들이 입주 중에 있으며, 멀티테크노밸리 복합시설 주변으로 16만㎡ 규모의 세계 최대 인공서핑장을 포함한 해양레저 복합단지가 2025년 완공을 앞두고 있어 국제적 관심도가 높은 지역이다.
웰크론한텍 관계자는 “오뷰 코스타는 시화 MTV 거북섬 부지 내에서 가장 편안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오뷰 코스타를 시작으로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오뷰 브랜드를 적용한 공동주택,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 차별성과 우수성을 가진 다양한 건축물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웰크론한텍은 지난 12일 통합 건설브랜드 오뷰(OVU)를 론칭하고, 브랜드 육성과 자체사업 및 투자사업을 통해 건설부문을 고품격 사업부문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오뷰(OVU)는 `Outstanding(훌륭한)`, `Open(개방된)`, `Optimal(최적의)`과 `View(시야, 관점)`의 합성어로, 새로운 관점을 보여주는 훌륭한 공간, 열린 마음을 만들어 주는 공간, 삶의 비전을 실현하는 최적의 공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