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F(이프)가 웹드라마 `리플레이`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명품 보컬 듀오` 2F가 부른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세 번째 OST `가려진 별`이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려진 별`은 남자 주인공 찬영(김민철 분)의 테마 곡으로, 의욕을 상실한 채로 살아가는 생계형 뮤지션 찬영에게 어느날 운명처럼 첫사랑 하영(미연 분)이 나타나고, 하영을 향한 애틋함과 고백하지 못하는 찬영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 곡은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테크닉을 구사하면서도, 담담하게 감정을 전하는 2F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돋보인다. 여기에 점점 화려해지는 다이나믹한 편곡을 포인트로, 곡 후반부에 몰아치는 신용재와 김원주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극 중 찬영의 애틋함을 배가시키며 드라마와 절묘한 하모니를 이룬다.
가창에 참여한 2F는 포맨으로 활동하던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신용재와 김원주가 새롭게 꾸린 보컬 듀오이다. 지난해 11월 첫 싱글 `2020년 11월 어느 가을밤`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2F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여자)아이들의 미연, SF9 휘영, 배우 김민철, 마르코, 최지수 주연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리플레이`는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회차 풀버전이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TVING 등)으로 선공개 됐다.
`리플레이`는 지난달 26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매회 풋풋하고 설레는 첫사랑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플랫폼(라쿠텐 비키, 일본과 중화권 헬로라이브TV)에서도 방영 중인 `리플레이`는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2F(신용재, 김원주)가 참여한 `리플레이` 세 번째 OST `가려진 별`은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