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끝나가지만 다가오는 환절기에 피부 고민을 늦출 수 없다. 계절에 따라 피부도 변하는 듯 환절기만 되면 더없이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해 오는 17일 이탈리아 약국 화장품 안눈치아타(Annunziata)가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 구성은 안눈치아타 판매 1등 패키지로,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Moisturizing Cream with Marigold)`와 `마리골드 토너(Marigold Toner)`, `로즈마리 앤 세이지 클렌저(Rosemary and Sage Cleanser)`로 이루어져 있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 크림과 마리골드 토너 제품은 모두 이탈리아 전통적 공법으로 추출되는 카렌듈라(금잔화, Marigold)를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 붉은기와 자극을 완화시키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메인 제품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는 빠르고 자극없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하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하여 칙칙한 피부 톤결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인공 색소 등과 같은 피부 자극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은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임상 시험을 통해 검증받은 3중 보습 효과로 고보습 스킨케어를 도와주면서 끈적임없는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는 3중 탄력 효과까지 검증받아 처진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영태 홈쇼핑 디렉터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롯데홈쇼핑에서도 안눈치아타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요즘처럼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 있을 때에는 단순히 보습만 채워주는 것이 아닌 피부 진정과 탄력까지 한 번에 잡아 피부 체력을 탄탄하게 길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