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美패션지 단독 인터뷰 진행…국내외 언론 호평 속 '모니카'에 쏟아지는 관심 ‘화제 UP’

입력 2021-03-12 10:40  




배우 한예리가 美패션지 보그US?더컷 등 단독 인터뷰 진행은 물론, 영화 ‘미나리’에서의 진정성 넘치는 연기로 국내외 매체들의 끊임없는 호평과 극찬을 받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예리의 첫 할리우드 주연작 ‘미나리’가 개봉과 동시에 첫 주 주말 관객 수 1위, 누적 관객 수 34만을 돌파하며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해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한예리는 영화 ‘미나리’에서 가족의 희망을 지켜내고자 하는 엄마 모니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미 국내 개봉 전, 한예리는 2021 골드리스트 여우주연상 수상에 이어 美버라이어티에서 발표한 오스카 여우주연상 유력 후보 TOP5에 손꼽히는 등 ‘미나리’에서의 배우 한예리의 진가는 여러 차례 입증된 바 있다.

또한 한예리가 직접 부른 ‘미나리’의 주제곡 ‘Rain Song’이 오스카 1차 후보에 오르면서 한예리와 ‘팀 미나리’가 함께 그려가는 전례 없던 기록에 전 세계 외신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예리는 미국 패션지 보그 US, 뉴욕 매거진 더 컷(The Cut) 등의 매체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며 미국에서도 주목하는 배우임을 증명했다.

보그 US는 “한예리는 글 속에서만 존재했던 ‘모니카’에게 강하지만 동시에 절제된 캐릭터로 생명력을 불어넣었다”라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고, 더 컷은 “시나리오에선 모니카의 존재가 아주 옅었다는 점을 알고 나면 한예리가 선보인 연기는 더욱 놀랍다”라고 언급하며 “스스로 감정선을 그려가며 절제되고 설득력 있는 여성으로 모니카를 다듬어 나갔다”라는 극찬을 더해 한예리의 구체적이고 섬세한 열연에 주목했다.

한예리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는 `미나리`의 국내 개봉 이후 더욱 박차가 가해지고 있다.

국내 언론 및 대중은 “과장 없는 담백한 연기는 한예리라는 배우가 지닌 진정성과 섬세함을 돋보이게 만들어줬다”, “그야말로 ‘원더풀’을 외치기 충분했던 연기”, “낯선 인물도 한예리가 연기하면 실재하는 인물인 듯 느껴진다” 등의 칭찬 세례를 아끼지 않았다.

한예리는 `미나리`에서 보여준 인간애와 가족의 가치를 담은 정서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빚어내며 마치 주변에 있을듯한 친근감으로 캐릭터의 생생함을 전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연일 쏟아지는 호평 속 오는 25일 개최하는 제8회 마리끌레르 영화제에 첫 앰버서더로 발탁되면서 `배우 한예리`의 존재감은 스크린 안팎으로 더욱 확장되고 있다. 고요하면서 깊은 눈빛과 내면 연기로 모니카의 감정을 그려내 모두를 공감하게 만든 배우 한예리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예리가 주연을 맡은 영화 ‘미나리’는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