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메드제약, 유니덴탈올케어치약 출시, 잇몸 염증 개선과 구취 제거 효과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3-24 15:52  

유니메드제약, 유니덴탈올케어치약 출시, 잇몸 염증 개선과 구취 제거 효과



국내 태반의약품 전문기업 유니메드제약(대표 김건남)이 잇몸 염증 개선과 구취 제거에 효과적인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7중 복합 기능성으로, 구강 건강 전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린이 예방은 물론 치은염, 치주염과 같은 잇몸질환 예방,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아 미백 등이 모두 가능하다.

제품의 주성분은 충치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는 염화세틸피리디늄(CPC), 시린이의 통증을 완화하는 질산칼륨이다. 여기에 쑥, 석유황,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ETIZM)을 포함한 11종의 생약성분과 비타민 3종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E)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쑥은 항염, 구취, 구내염 개선에 효과적이며 석유황은 항균작용이 뛰어나다.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은 치조골을 치밀하고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를 생각해 10가지 유해성분을 넣지 않았다. 유니덴탈올케어치약에는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파라벤, 광물성오일, 타르색소, CMIT, MIT, 벤조페논, 석유계 계면활성제, 트리클로산, 폴리아크릴아마이드가 없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은 `CEO(Chief Effect for your Oral health) 에디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출시하였는데, 구강 건강에 그만큼 효과적인 프리미엄 치약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은 100g 용량의 포장단위로 출시돼 약국 및 자사 온라인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유니메드제약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셀프 구강 케어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유니덴탈올케어는 쑥과 석유황 성분이 모두 들어간 최초의 치약으로 소비자의 구강 건강 개선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