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윤이데이" 스테이씨 윤, 팬들과 랜선 생일파티…케이크 먹방→TMI 토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15 15:10  

"해피윤이데이" 스테이씨 윤, 팬들과 랜선 생일파티…케이크 먹방→TMI 토크




걸그룹 스테이씨(STAYC) 멤버 윤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윤은 지난 14일 네이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해피윤이데이`라는 제목의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생일을 맞은 윤은 "오늘 해피윤이데이다"라며 랜선 생일파티를 시작했다. 윤은 생일 케이크 먹방을 시작하며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윤은 "생일 선물로 무엇을 받았느냐"라는 팬의 질문에 "세은 언니는 비타민이랑 눈 따뜻하게 해주는 거 선물해줬고 시은 언니랑 수민 언니는 책, 아이사 언니는 레깅스, 재이는 폰 케이스 꾸미기를 선물해줬다"고 답했다.

이어 본명인 자윤 뜻에 대해 "자는 맵시 자, 윤은 윤택할 윤이다. 저희 부모님께서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설명하는가 하면, "부모님께서 미역국도 보내주셨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 팬이 주민등록증을 만들었냐고 묻자 윤은 "민증은 아직 안 만들었다. 사진을 못 찍었다. 제가 벌써 민증을 만들다니"라고 답했다. 또 셀카는 기본 카메라로 찍는 것, MBTI는 ENFP라는 것, 어릴 적 꿈, 다음 컴백 때 하고 싶은 머리, 탐나는 `ASAP` 파트 등 소소한 TMI 토크를 이어갔다.

윤은 "어제 스케줄이 끝나고 숙소에 일찍 도착했다. 씻고 나니까 생일이 두세 시간 정도 남았더라. 멤버들이 축하해주려고 기다리고 있을 텐데 피곤할 수도 있지 않나"라며 "12시에 못 버티겠어서 잘까 말까 고민하는데 수민 언니가 들어와서 생일 선물을 주고 침대로 들어가더라. 그때 매니저 언니랑 시은 언니, 아이사 언니가 케이크를 들고 생일 축하한다고 해줬다. 재이랑 세은 언니는 오늘 아침에 생일 선물을 줬다"며 즐거운 생일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부모님의 선물인 망개떡 케이크를 먹던 윤의 앞에 수민, 아이사 등 멤버들이 나타났다. 스테이씨는 계속해서 윤의 생일을 축하하거나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며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마지막으로 윤은 "개인 브이앱을 처음 해봐서 조금 긴장했었다. 오늘 자윤이의 생일 브이앱에 와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드린다. 서툰 첫 개인 라이브였는데 많이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방송 출연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타이틀곡 `ASAP(에이셉)`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