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2년만 컴백 `기대 UP`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15 16:00  

윤지성,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2년만 컴백 `기대 UP`




가수 윤지성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윤지성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를 발매한다.

`Temperature of Love`는 윤지성이 지난 2019년 5월 군 입대 전 발표했던 싱글 앨범 `동,화 (冬,花)`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사랑의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써 내려갔으며,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하면서 느끼는 감정들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LOVE SONG(러브 송)`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잦은 다툼과 오해, 그로인해 맞이하는 잠깐의 이별들 속에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센티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가 나지막이 흘러나오는 도입부를 통해 윤지성 특유의 팝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연인들의 설렘과 떨림을 담은 `밤을 핑계 삼아`, 쑥스럽고 조심스러운 고백송 `고민상담`, 애틋한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 `SUNDAY MOON(선데이 문)`, 사랑하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주고픈 `괜찮아지기를 바라요`까지 다채로운 곡들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윤지성은 두 버전의 앨범을 통해 사랑에 대한 상반되는 감정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차갑고 낮은 온도의 21℉ 버전에서는 사랑을 하며 느낀 외로움, 공허함, 불안정한 감정을 드러냈으며, 따뜻하고 높은 온도의 38℃ 버전에서는 사랑에 빠진 이의 행복함, 설렘, 사랑스러움을 나타냈다.

윤지성은 그동안 `In the Rain (인 더 레인)`, `너의 페이지 (I`ll be there)`, `동,화(冬,花)` 등 다수의 곡을 통해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을 선사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한층 성숙해지고 깊어진 감성으로 올 봄을 윤지성표 `러브송`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윤지성만의 사랑을 온도를 고스란히 담아낸 미니 2집 `Temperature of Love`를 통해 윤지성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