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음악방송 5관왕 달성…인기몰이 힘입어 리미티드 에디션 앨범 발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5-17 15:30  

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음악방송 5관왕 달성…인기몰이 힘입어 리미티드 에디션 앨범 발매




ITZY(있지)가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ITZY는 14일 KBS2 `뮤직뱅크`와 16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올라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실감케 했다. 앞서 컴백 6일만인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이어 12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과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트로피를 거머쥐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아울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달 30일 발표한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의 리미티드 에디션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고자 리미티드 에디션 앨범 발매를 확정 지었고, 신보에는 기존 앨범에 수록된 사진과 또 다른 이미지가 담길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앨범은 1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오는 28일 실물 앨범으로 만날 수 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이번 활동에서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여 국내외 K팝 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K팝 대표 퍼포머`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매분 매초 킬링 파트 가득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글로벌 팬심을 `마며들게`(`마.피.아. In the morning`에 스며들다) 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해외 다수 지역에서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둬 파죽지세 행보를 증명했다. ITZY는 5월 15일 자 미국 빌보드 `아티스트 100` 99위, 앨범 `GUESS WHO`는 `빌보드 200` 148위에 이름을 올렸고 `월드 앨범`, `커런트 앨범 세일즈`, `인디펜던트 앨범` 등 빌보드 12개 부문에 차트인 하는 기염을 토했다. 일본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2021.05.03~05.09)에서는 9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은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3일 자 글로벌 톱 200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인 56위에 올랐으며 중국 QQ뮤직 내 한국 차트(2021.04.23~04.29)에서 주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월드와이드 호성적을 이어갔다.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 뮤직비디오는 17일 오전 9시 기준 8715만 뷰를 돌파하며 1억 뷰를 향해 빠르게 달려가고 있다.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에 이어 5연속 억대 뮤비를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ITZY는 지난 14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0시) 새 디지털 싱글 `마.피.아. In the morning (English Ver.)`의 음원과 영문 가사가 담긴 리릭 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이어 15일 오후 1시에는 `마.피.아. In the morning (English Ver.)’의 무대 영상을 공개하고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