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베스트 드라이브 송 투표 1위 달성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6-03 10:55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베스트 드라이브 송 투표 1위 달성



4세대 대표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가 스타 팬덤들의 투표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어플 ‘스타플레이’에서 실시한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화창한 여름 날씨,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 드라이브 떠나고 싶어질 때 듣고 싶은 ‘드라이브 송’을 뽑는 이번 투표에서 총 46.67%의 득표율을 기록, 베스트 드라이브 송에 올랐다.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는 2019년 10월 발매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곡으로 판타지 감성이 넘치는 독특한 제목답게 곡 전체에 몽환적인 느낌을 살렸다. 그루비한 뭄바톤 리듬이 주를 이루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에 풍부하고 감성적인 마림바 사운드와 보컬 신스 테마가 한데 어우러져 청량하면서도 상상력 넘치는 신비한 느낌을 자아낸다.

팬덤인 ‘모아’가 선택한 무대로 보고 싶은 곡으로도 선정되는 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재미있고 컨셉츄얼한 매력을 지닌 곡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여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앨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상위권 집입, 가온차트 주간 앨범 차트 1위 등을 차지했다.

또한 미국, 러시아, 브라질, 멕시코, 인도 등 전 세계 25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소셜 50’, ‘이머징 아티스트’ 등의 주요 부문 순위권에 연속으로 이름을 올리는 등 저력을 과시하며 글로벌한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데뷔와 동시에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골든디스크 어워즈’, ‘서울가요대상’ 등 국내 유수 가요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글로벌 슈퍼루키’로 인정받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후 발표하는 앨범을 통해 뛰어난 실력, 화려한 퍼포먼스, 독보적인 콘셉트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으며 음반, 음원 기록 경신은 물론 국내외 유수 음악 차트 상위권 등극, 유수의 가요 시상식에서 주요 상을 수상하는 등 한계 없는 성장을 거듭하며 ‘4세대 잇 보이’다운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1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러브송이자 방탄소년단 RM이 작사를 참여한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은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음원 사이트인 라인 뮤직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앨범 선 주문량 70만 장 돌파,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 차트 상위권 진입 등의 기록을 세웠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45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4세대 아이돌 대표 주자’다운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6월 15일까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최고의 OST` 이라는 주제로 스타플레이리스트 투표를 진행 중이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