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첫 단독 콘서트 관전 포인트 셋 #독창적 세계관 #엑기스 무대 #최고의 연출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6-21 14:50  

고스트나인, 첫 단독 콘서트 관전 포인트 셋 #독창적 세계관 #엑기스 무대 #최고의 연출진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선사하는 `KCON:TACT 4 U(케이콘택트 포 유)` 스페셜 콘서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고스트나인은 21일 오후 9시 KCON World Premiere GHOST9 CINEMATIC LIVE(케이콘 월드 프리미어 고스트나인 시네마틱 라이브) <THE PORTAL(더 포털)>을 개최한다.

<THE PORTAL>은 촉망받는 K팝 아티스트를 전 세계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KCON World Premiere의 일환이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차별화된 라이브 콘서트를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특히 신인으로서 처음 시도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더욱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미리 알고 보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 고스트나인의 독창적 세계관이 눈앞에

이번 공연에는 `PORTAL`이라는 문(DOOR)을 통해 세계 안으로 벽(W.ALL)을 뚫고 들어간다는 설정과 그 안에서 현재(NOW) 고스트나인의 우정을 그리는 내용이 담겼다. 그동안 `지구공동설`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방대한 세계관을 펼친 고스트나인은 `PRE EPISODE 1 : DOOR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와 `PRE EPISODE 2 : W.ALL (프리 에피소드 2 : 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세계관을 축약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고스트나인의 소울메이트이자 동반자인 9명의 고스트 캐릭터 GLEEZ(글리즈)가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75분 러닝타임 꽉 채울 엑기스 무대

고스트나인은 4개의 앨범에 담긴 24곡 중 총 13곡을 엄선해 75분의 러닝타임을 꽉 채운다.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으로 `완성형 아이돌`로 눈도장을 찍은 고스트나인은 그룹만의 특색이 담긴 노래와 퍼포먼스로 빈틈없는 무대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데뷔 9개월 차 신인 고스트나인이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출격하는 `KCON:TACT 4 U`의 스페셜 무대에 오르는 만큼 알찬 엑기스만을 버무린 무대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 국내 최고의 밴드세션X탑티어 급 연출진 컬래버레이션

고스트나인을 위해 국내 최고의 밴드세션과 탑티어 급 연출진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앞서 밴드 피아 출신 드러머 양혜승, 밴드 원더러스트(Wonderlust) 멤버 베이시스트 최인성과 기타리스트 김동민, 스위트 펌킨(Sweet Pumpkin) 정동환 등 국내 최고 실력파 밴드 세션이 고스트나인과 호흡을 맞출 것을 예고해 많은 관심이 쏠렸다. 고스트나인은 밴드 버전으로 편곡된 곡을 선보이며 보컬도 완벽한 `만능 아이돌` 실력을 발휘할 계획이다.

또 콘서트와 뮤직비디오 계의 탑티어 급 연출진이 협업했다. 많은 제작비를 투여한 만큼 콘서트와 뮤직비디오의 결합물이 한 편의 웰메이드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고스트나인이 출격하는 KCON World Premiere GHOST9 CINEMATIC LIVE <THE PORTAL> 콘서트는 21일 오후 9시 유튜브 KCON official, Mnet K-POP을 통해 무료 공개되며, 티빙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