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와 감자탕’ 권율, ‘인간 명품’ 박규영 지켜주는 든든한 ‘키다리 오빠’

입력 2021-08-26 14:54  




‘달리와 감자탕’이 오는 9월 22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가운데, 배우 권율이 흠잡을 곳 없는 GOD(갓)벽한 재벌로 변신한다. 능력부터 외모까지 이 세상 태생이라고는 도저히 믿기 어려운 천상계 재벌로 완벽 빙의한 권율에 팬들의 기대가 솟구치고 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측은 26일 장태진(권율 분)의 블랙 카리스마를 담은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리와 감자탕’은 ‘무지-무식-무학’ 3無하지만 생활력 하나는 끝내 주는 ‘가성비 주의’ 남자와 본 투 비 귀티 좔좔이지만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 여자가 미술관을 매개체로 서로의 간극을 좁혀가는 ‘아트’ 로맨스이다.

‘단, 하나의 사랑’, ‘동네변호사 조들호’, ‘힐러’, ‘제빵왕 김탁구’의 이정섭 감독과 ‘어느 멋진 날’, ‘마녀의 사랑’의 손은혜, 박세은 작가가 의기투합하는 작품으로, 눈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미술관을 배경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신개념 아티스틱 로맨스를 선보인다.

권율이 연기하는 장태진은 대한민국 굴지의 기업, 세기 그룹의 상무로, 태어날 때부터 재벌인 모태 재벌이다.

공개된 스틸은 머리부터 넥타이, 슈트 모두 차가운 블랙으로 다크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태진의 모습을 담았다. 풀어진 슈트 단추를 정갈하게 채우고 있는 태진은 흐트러짐 없는 카리스마를 표출한다.

바늘로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오지 않을 것 같은 태진이지만, `인간 명품` 김달리(박규영 분)에게만은 예외인 스윗한 `키다리 아저씨`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달리를 두고 `삼無` 캐릭터인 돈돈 F&B 상무 진무학(김민재 분)과 격이 다른 유지, 유식, 유학 `삼有의 으른미`를 드러내며 스파크 튀는 신경전을 펼칠 태진의 활약이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달리와 감자탕’ 측은 “태진은 재벌 외의 삶은 살아본 적도, 살 이유도 없는 인물로, 시장에서 장사치로 일찌감치 고생과 돈의 맛을 본 무학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라며 “달리를 지키려는 태진이 무학과 펼칠 신경전은 안방극장의 여심도 가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3개월의 휴식기를 끝내고 KBS2 수목극 라인업의 첫 주자로 나서는 ‘달리와 감자탕’은 김민재, 박규영, 권율, 황희, 연우 등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들과 함께 오는 9월 22일 저녁 9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