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스윗 디어` 장의수X이찬형, 다정한 뒷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그림 같은 투 샷에 호기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9-02 12:09  

‘마이 스윗 디어` 장의수X이찬형, 다정한 뒷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그림 같은 투 샷에 호기심↑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가 탁 트인 바다 한 가운데 서 있는 장의수와 이찬형의 다정한 뒷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두 사람의 그림 같은 투샷이 팬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 측은 2일 두 주인공 최정우(장의수 분)과 윤도건(이찬형 분)의 다정 모먼트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장의수, 이찬형 두 주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마이 스윗 디어’는 장도윤, 조서후, 오승준까지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신선한 조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는 여름 느낌 물씬 풍기는 바다 한 가운데 한 서 있는 장의수와 이찬형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뒷모습 실루엣만으로도 기대감이 폭발하는 가운데 이찬형의 어깨를 한 손으로 감싼 장의수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청량한 여름 바다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두 사람의 그림 같은 투샷은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또한 같은 곳을 바라보고 나란히 선 이들의 뒷모습이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이 스윗 디어’ 측은 “완벽한 비주얼과 분위기를 뽐낸 장의수와 이찬형의 로맨스 케미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유 메이크 미 댄스)’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장주연, 장미)가 집필했다.

장의수, 이찬형 두 명의 핫 한 배우와 함께 장도윤, 조서후, 오승준까지 신예 군단까지 캐스팅을 마친 ‘마이 스윗 디어’는 올 10월 공개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