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라구?"...소다맛 호빵·껌맛 맥주·우유라면

입력 2021-09-10 07:45   수정 2021-09-10 07: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편의점, 20~30세대 겨냥 '이색상품' 출시 경쟁



편의점들이 새로운 맛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20∼30대를 겨냥한 이색 식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GS25는 이달 말께 `소다향 호빵`을 출시한다.
흰색 빵 안에 파란색 반투명 커스터드 크림을 채워 넣은 제품이다. 실제 탄산음료보다는 소다향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이라고 한다.
김치찌개 라면 맛인 `오모리김치만두 호빵`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껌 맛 맥주를 내놓았다. 롯데제과의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 맛을 살린 수제 맥주를 각각 3월, 6월에 출시했다.
껌을 제조할 때 들어가는 향 원액을 맥주에 그대로 담았다.



CU는 지난 5월 팔도와 손잡고 `우유라면`을 단독 출시했다.
라면에 우유를 부어 먹는 사람이 많은 데서 착안한 상품으로, 서울우유 분유를 넣은 수프가 일반 라면수프와 함께 들어 있다.
같은 달 팔도비빔면 양념장을 옥수수 과자에 입힌 `팔도비빔칩`도 단독으로 내놨다.

(사진=연합뉴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