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잡아라…온라인 면세 명품관 `소공 1번지` 오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11-02 10:09  

MZ세대 잡아라…온라인 면세 명품관 `소공 1번지` 오픈



앞으로 명품 브랜드 면세 쇼핑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롯데면세점은 온라인 면세점 사이트에 명품관 코너 `소공 1번지`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기존에는 명품브랜드의 가방이나 의류, 잡화 등은 오프라인 면세점을 방문해야만 구매할 수 있었다.

롯데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조치로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데다 온라인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소비 패턴을 고려해 명품의 온라인 입점을 추진했다.

아울러 롯데면세점의 온라인 매출 구성비가 2016년 25%에서 2020년 45%까지 늘어난 점도 온라인 입점을 결정하게 된 주요인이다.

소공 1번지에서는 보테가 베네타, 발렌티노, 펜디, 다미아니 등 기존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없었던 30여개 명품브랜드의 5천여가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명품브랜드 입점을 지속해서 늘려나가고 와인과 위스키 등의 온라인 예약판매 서비스도 도입할 계획이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전략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