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술꾼도시여자들’ 입덕 부르는 ‘겉바속촉’ 매력

입력 2021-11-15 10:29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펼쳐보였다.

에이핑크 정은지가 지난 12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7, 8화에서 진정성 있는 과거 서사로 진한 울림과 ‘겉바속촉’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술꾼도시여자들’은 미깡 작가의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하루 끝의 술 한 잔’이 신념인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정은지는 필터링 없는 화끈한 언행과 츤데레 매력의 생계형 종이접기 유튜버 ‘강지구’ 역을 맡았다.

지난 6화에 이어, 7화에서는 현재 자발적 은둔형 유튜버를 자처하며 베일에 싸여있던 정은지의 과거 서사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과거 교사였던 정은지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따뜻한 ‘겉바속촉’ 매력을 드러냈으며, 학생을 구하기 위해 몸을 던지는 진정한 교사의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어진 8화에서는 이선빈(안소희 역), 한선화(한지연 역)와 함께 아련한 첫사랑 실패의 기억을 떠올리는 한편, 10년째 진실된 우정으로 ‘찐친’ 케미를 뽐내 웃음을 선사했다.

정은지는 회를 거듭할수록 입덕을 부르는 ‘걸크러쉬’ 매력과 리얼리티를 더하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술꾼도시여자들’ 속 정은지의 클립은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라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했으며 현재 2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올해 10주년을 맞은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Mr.Chu’, ‘NoNoNo’, ‘Dumhdurum(덤더럼)’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정은지는 2019년부터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DJ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5월 성료한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으로 최근 ‘2021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에서 뮤지컬 부문을 수상한 데 이어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로 뜨거운 화제성 몰이를 하는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만능 퀸’다운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정은지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매주 금요일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