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여왕의 집’ 전소민, ‘행복→분노→독기’ 소름 돋는 감정 열연에 쏟아지는 호평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12-28 13:55  

‘쇼윈도:여왕의 집’ 전소민, ‘행복→분노→독기’ 소름 돋는 감정 열연에 쏟아지는 호평




‘쇼윈도:여왕의 집’ 전소민의 소름 돋는 열연에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서 전소민은 아름답고 고혹적인 매력의 ‘윤미라’로 분해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이에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폭발적인 열연을 선보이며 ‘쇼윈도’를 매주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는 그의 특별한 활약을 짚어봤다.

# 사랑에 빠진 미라의 ‘행복’

극 초반, 전소민은 사랑에 빠진 윤미라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짙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화사한 웃음과 밝은 목소리로 신명섭(이성재 분)만을 바라보는 미라의 진심을 보여주는가 하면, 의도적으로 접근한 한정원(황찬성 분) 앞에선 행복과 씁쓸함이 뒤섞인 표정을 지으며 정원을 사랑하는 척하던 미라의 복합적인 심리를 표현했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기도.

# 180도 달라진 미라의 ‘분노’

그는 한선주(송윤아 분)에게 명섭과 자신의 관계를 들킨 이후부터 명섭이 점점 자신을 멀리하려 하자 뜨거운 분노를 터트리며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특히 선주와 함께 교통사고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선주만 챙긴 명섭에게 크게 실망했고, 이내 화를 분출하며 오열해 미라의 불안정한 내면을 전달한 것. 차분하고 침착했던 미라의 모습과 180도 달라진 아우라로 긴장감을 최고조에 다다르게 만들던 순간이었다.

# 광기 어린 미라의 ‘독기’

결국 미라의 욕망은 폭발했고, 전소민은 광기 어린 미라의 독기마저 리얼하게 그려내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했다. 그는 선주와 명섭, 정원까지 함께 모인 자리에서 당당한 표정과 말투로 도발하며 뻔뻔한 면모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싸늘한 눈빛으로 선주와 명섭을 응시, 욕망과 집착으로 얼룩진 미라의 민낯을 섬뜩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을 극에 완벽히 빠져들게 했다.

이렇듯 전소민은 ‘쇼윈도:여왕의 집’에서 윤미라의 변주를 임팩트 있게 소화해내며 매회 다채롭고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그는 스토리의 흐름에 맞게 점차 변하고 있는 미라의 모습을 눈빛, 표정, 말투, 분위기 등으로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이에 중반부에 접어든 ‘쇼윈도’에서 앞으로 전소민이 보여줄 대체불가 존재감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전소민을 비롯해 송윤아, 이성재, 황찬성 등이 출연하는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은 2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