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굳건한 글로벌 영향력 입증…中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추광파’ 출연

입력 2022-01-07 09:40  




2PM 닉쿤이 중국 최대 인기 포털 미디어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시아 아이돌` 상을 수상했다.

닉쿤은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시상식 `2021 봉황망 패션 초이스`(2021 IFENG FASHION CHOICE)에서 `올해의 아시아 아이돌`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지속 중인 그는 굳건한 인기와 영향력을 재입증했다.

`2021 봉황망 패션 초이스`는 중국 내 유력 포털 미디어 플랫폼 봉황망이 매년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패션업계 종사자와 브랜드 등이 초청된다.

닉쿤은 2021년 11월 첫 방영된 중국 인기 예능 경연 프로그램 `추광파`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황금 시간대에 편성된 해당 방송은 21명의 남성 출연자들이 경연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현장 전문가, 관중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오진우, 장위건, 오건호 등 중화권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었고 피지컬, 미모, 매력을 모두 갖춘 닉쿤까지 가세해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그는 지난해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치며 올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3월 tvN 토일 드라마 `빈센조` 카메오로 등장해 천연덕스러운 표정 연기로 `깨알 재미`를 선사했고 6월에는 2PM 정규 7집 `MUST`(머스트) 활동을 통해 변치 않는 순정만화 비주얼과 아우라를 뽐내며 K팝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9월 일본에서 2PM 미니 앨범 `WITH ME AGAIN`(위드 미 어게인)과 타이틀곡 `보쿠토 마타`를 정식 발매하고 현지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했다.

또한 `007 어나더 데이`, `게이샤의 추억` 등에 출연한 중화권 유명 원로배우 증강과 영화 `빅쇼트`, 넷플릭스 드라마 `얼터드 카본`에서 활약한 배우 바이런 만 등 세계적인 연기자들과 호흡을 맞춘 할리우드 영화 `더 모델라이저`(The Modelizer)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탄탄한 인기몰이 중인 닉쿤의 2022년 활약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모아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