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상 가즈아" "한주 해"…증권사가 출시한 수제맥주

입력 2022-01-20 10:11  


유진투자증권은 수제 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와 협업해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수제 맥주 `따상주`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MZ세대를 대상으로 친근한 투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이날부터 진행하는 `한주해` 캠페인의 일환이다.
맥주 이름인 `따상주`는 상장 당일 시초가가 공모가의 2배로 결정된 후 첫날 상한가를 기록한다는 뜻의 용어인 `따상`에서 따왔다. 맥주 패키지도 주식 `상승장`을 뜻하는 빨간색으로 디자인했다.
유진투자증권은 또 트로트 히트곡 `한잔해`를 `한주해`로 개사한 캠페인 뮤직비디오도 선보인다.
아울러 캠페인 내용을 담은 인스타툰 3편도 21일부터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