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이별러’ 김나영, '누른다' 26일 발매…역대급 도입부 예고

입력 2022-01-26 13:50  




가수 김나영이 더 깊어진 감성으로 찾아온다.

플렉스엠은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리코드 프로젝트(re;code Project)` 아홉 번째 에피소드 `누른다`를 발매한다.

`누른다`는 김꽃이 지난 2014년 발매한 곡으로 옛 사랑을 향한 그리움을 그린 작품이다. `리코드 프로젝트`로 재탄생한 `누른다`는 리얼 스트링 세션과 어쿠스틱한 악기 편성으로 원곡의 정서를 한층 증폭시켰다.

김나영은 애절한 음색으로 `누른다`에 깊은 감성을 더할 전망. 특히 오롯이 김나영의 목소리로만 도입부가 완성된 것으로 전해져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여덟 번째 리코드 프로젝트인 지아의 `너를 기억한다`에 참여했던 rbw의 권석홍, 최용찬이 다시 한번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슈퍼주니어, 샤이니 등의 녹음 디렉터로 유명한 전승우가 보컬 디렉팅에 참여, 원곡의 망설임과 애달픈 감정을 김나영만의 깊은 울림으로 담아냈다.

이뿐만이 아니다. `웹드 여신`이라고 불리며 `MZ세대`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고 있는 배우 강민아가 `누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가슴 먹먹해지는 감정연기를 선보인다. 강민아는 앞서 공개됐던 티저 영상에 등장하며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김나영은 `홀로`, `어땠을까`,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의 히트곡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김나영표 발라드`를 만들었다. 또한 ‘태양의 후예’, ‘김비서는 왜 그럴까’, `동백꽃 필 무렵` 의 OST에 참여하여 히트시키고 최근에는 ‘그 해 우리는’ 드라마 OST에 참여해 리스너들에게 다양한 감동을 선물한 바 있다.

`리코드 프로젝트`는 인디 아티스트와 기성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숨어 있는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긱스와 소유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 에일리와 2LSON의 `I`m In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인디 아티스트의 대중화에 앞장섰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김나영의 절절한 음색으로 재탄생된 `누른다`는 2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