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배달앱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습니다"

김보미 기자

입력 2022-02-07 13: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은행이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3월 2일까지 실시한다.
땡겨요는 `너도살고 나도사는 우리동네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낮은 중개 수수료와 빠른 정산 서비스, 이용 금액의 10% 적립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이용자, 가맹점 소상공인, 배달라이더까지 참여자 모두 상생하는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배달앱이다.
특히 민요 `옹헤야`를 재해석한 중독성 있는 가사와 음률의 `땡겨요송`이 최근 온라인 내 인기를 끌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는 땡겨요송, 땡겨요 배달앱, 땡겨요 광고 등 땡겨요의 콘텐츠를 활용해 본인만의 아이디어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자동 응모 된다.
이번 이벤트는 ▲땡겨요 광고음악인 땡겨요송을 직접 부르거나 패러디한 영상 ▲땡겨요 서비스 지역인 광진구 등 6개구의 버스정류장 땡겨요 광고 인증샷 ▲땡겨요 앱에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를 캡쳐한 인증샷 또는 땡겨요 친환경 봉투로 배달된 음식 먹방 인증샷 등 3가지 콘텐츠로 참여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3가지 이벤트 중 한가지 이상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땡겨요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우수 콘텐츠를 게시한 고객 5명을 땡겨요 크리에이터상 수상자로 선정해 2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땡겨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은행 땡겨요 관계자는 "신한은행이 상생경제 실현을 위해 배달앱 사업에 도전한 것처럼 의외의 다양하고 기발한 콘텐츠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사용 고객이 증가할수록 이용자, 사장님, 라이더 모두가 이로워지는 땡겨요의 착한 소비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