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밸런타인데이 케이크와 스페셜 디너 한정 판매

입력 2022-02-07 14:0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 인터컨티넨탈’을 주제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특별 케이크는 물론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스페셜 디너를 한정 판매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에는 장미 약 5000송이로 장식된 대형 로즈월이 2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설치돼 호텔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그랜드 델리에서는 2월 7일부터 14일까지 연인과 사랑이 피어나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블루밍 로즈 쉬폰 케이크를 판매한다. 부드러운 쉬폰 사이사이 생크림과 생딸기를 넣고, 딸기 퓌레로 만든 핑크빛 생크림과 달콤한 바닐라빈 크림으로 마무리했다. 케이크 위에 활짝 피어난 장미 한 송이와 바람에 흩날리는 장미꽃잎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으로 장식돼 로맨틱함을 더했다.

그랜드 델리에서는 그 외에도 풍선 안에 꽃다발이 담긴 벌룬 플라워와 초콜릿, 마카롱 등도 함께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1층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인기리에 운영 중인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를 2월 14일에 디너로도 특별 운영한다. 저녁에는 랍스터와 비프웰링턴이 포함된 파인다이닝형 3코스 메뉴에 파이퍼 하이직로제 샴페인 1잔을 추가할 수 있으며, 분위기 있는 4중주 콰르텟 라이브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생딸기와 3단 트레이에 담긴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도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2월 14일 저녁 이탈리안 정찬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한강의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특별한 장소에서 연인과의 시간을 계획할 수 있다. 특히 단 한 커플만을 위해 판매되는 플루토룸 프로포즈 패키지는 프라이빗 공간인 플루토룸을 꽃과 촛불로 장식하고, 두 사람을 위한 코스 메뉴와 돔 페리뇽 샴페인 1병, 꽃다발과 케이크, 호텔 숙박권까지 모두 준비된다.

한편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2월 14일 저녁 원더아워 로맨틱 스페셜을 준비했다. 무제한 와인과 맥주, 식사로 충분한 각국의 다양한 요리, 밸런타인 스페셜 디저트를 제공하고, 친환경 생딸기를 따로 패싱 서비스할 예정이다. 여기에 기분 좋은 라이브 공연과 함께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아이버니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양 인터컨티넨탈 호텔 모든 레스토랑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상품은 선착순 예약으로 한정 판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