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과후 설렘’이 연습생들의 셀카를 공개했다.
‘방과후 설렘’이 온라인 팬미팅 ‘겨울캠프’에 참여하지 못했던 ‘방과후 설렘’ 김리원, 원지민, 최윤정, 김유연, 명형서 5명 연습생들의 근황이 담긴 개인 셀카를 공개하며 온라인 팬미팅 두 번째 이야기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더했다.
사진 속 ‘방과후 설렘’ 연습생 5인은 개개인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빛나는 모습으로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학년 김리원 연습생은 편안한 복장으로 청순한 매력을, 원지민 연습생은 밝은 미소로 팬들을 안심시켰으며, 3학년 최윤정 연습생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4학년 명형서 연습생과 김유연 연습생은 단아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케이팝 팬들에게 코로나 이슈 후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복귀한 ‘방과후 설렘’ 연습생 5인을 포함,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21명의 연습생들은 오는 13일 진행되는 방과후 설렘 온라인 팬미팅 ‘겨울캠프’ 두 번째 이야기에 출연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서 연습생들은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게임을 즐기는 모습은 물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방과후 설렘 온라인 팬미팅 ‘겨울캠프’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3일 밤 9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