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ATURE(네이처)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네이처는 지난 13일 케이팝 한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를 통해 마련한 특별 팬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앞서 메이크스타에서 진행한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컴백 음반 제작 프로젝트에 대한 특전으로, 당첨된 팬들은 1부와 2부로 풍성하게 꾸민 스페셜 팬미팅을 통해 네이처와 만났다.
특히 지난해 8월 데뷔 3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일대일 대면 팬미팅 이후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더욱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먼저 1부에서는 30명의 팬들과 일대일 영상 통화를 나누고, 2부에서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팬미팅을 진행했다. 네이처는 팬들을 위해 직접 친필 밸런타인데이 카드와 DIY 선물을 준비해 감동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함께 초콜릿을 나눠 먹으며 마지막까지 즐거운 랜선 디저트 파티를 즐겼다.
한편 네이처는 지난 2020년 6월 발매한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이후 1년 6개월 만에 스페셜 앨범 `RICA RICA`로 컴백해 중독성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 활동마다 다채로운 팬 이벤트를 기획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