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Play Game : AWAKE’ 스케줄러 오픈…다채로운 콘텐츠 ‘기대 UP’

입력 2022-02-16 10: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위클리의 첫 번째 싱글앨범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는 행성 오브제가 돋보이는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하여, 그간 위클리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는 또 다른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 색다른 콘셉트 변화를 암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위클리는 17일 ‘AWAKE(어웨이크)’ 메시지를 시작으로, 프롤로그 필름,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는 데 이어, 위클리의 새로운 콘셉트 준비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필름까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위클리는 오는 3월 7일 첫 싱글앨범 ‘Play Game : AWAKE’를 발표한다. 신보는 ‘K-하이틴’돌 위클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위클리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MZ세대 특유의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을 예정이다. 위클리는 이번 신보를 통해 MZ세대 취향을 정조준하며 ‘MZ세대 아이콘’으로 새롭게 도약할 전망이다.

2020년 데뷔와 동시에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수상한 위클리는 지난해에도 ‘2021 더팩트뮤직어워즈’,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등 주요 시상식 수상 4관왕을 기록하며 ‘슈퍼 루키’ 상승세를 입증했다. 특히 미니 3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미국 타임지, 영국 음악 매거진 NME의 조명을 받은 데 이어,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하며 ‘압도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신보 ‘Play Game : AWAKE’는 오는 3월 7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