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만찢남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에 차은우가 가창에 참여한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OST `Focus on me`(포커스 온 미) 비주얼 버전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차은우의 눈부신 비주얼이 단연 돋보였다. 포근한 니트를 입은 차은우는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한 공간에서 `Focus on me`를 가창, 감미로운 보이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부드러운 눈맞춤으로 보기만 해도 설렘이 느껴지는 영상을 완성했다.
`Focus on me`는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의 원곡에 차은우의 색을 담아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앞서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애니메이션 티저 공개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으며, 원곡과는 다른 무드의 `Focus on me` 탄생을 예고해 차은우가 가창한 곡은 어떤 느낌으로 탄생됐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악녀는 마리오네트`는 한이림 작가의 소설 원작을 망글이 작가가 웹툰으로 탄생시킨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이번 OST를 통해 음악 팬들과 작품의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은우가 가창한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OST `Focus on me`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