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일주일 앞둔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매혹적인 비주얼을 담은 두 번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Cherry Wish’의 Fascinate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Fascinate 버전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Dazzle 버전과는 달리 체리블렛의 한층 짙어진 매혹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체리블렛은 고양이 그림자와 피규어를 활용해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뽐낸다. 이어 공개된 다른 포스터에서 체리블렛 멤버들은 수조를 배경으로 환상적 무드를 자아낸다.
3월 2일 발매하는 체리블렛의 두 번째 미니 앨범 ‘Cherry Wish’는 몽환적인 꿈속 사랑 이야기를 펼쳐낸다. 타이틀곡 ‘Love In Space’는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 장르로, 체리블렛의 탄탄한 보컬 실력, 성장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비주얼을 더해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체리블렛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앞서 선보인 Dazzle 버전과 Fascinate 버전 재킷 포스터에 이어 24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