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급 발렛파킹·컨시어지 서비스…하이엔드 오피스텔 '엘루크 서초'

입력 2022-02-24 14: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갈수록 고급화되는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오피스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도 무한 진화하고 있다.

청약이나 대출 문턱이 비교적 낮은 오피스텔로 눈길을 돌리는 수요자들이 늘어나면서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내세운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발렛파킹을 비롯해 하우스키핑, 케이터링 등 호텔 수준의 컨시어지를 도입하는 경우도 종종 접할 수 있다.

대표적인 단지 중 한 곳이 바로 서울 강남권에 신규 공급되는 `엘루크 서초`다.

㈜스튜디오디컴퍼니가 시행하는 `엘루크 서초`는 서초구 인근에 지하 4층~지상 23층 2개동, 각 19㎡~41㎡ 크기의 12가지 평면에 총 330실 규모로 조성된다. 1룸, 1.5룸, 2룸의 다양한 평면 구성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요층 선택의 폭을 넓혀 주목받고 있다.

`스타일리시 하이엔드`를 전면에 내세워 `나다움`을 누리는 새로운 차원의 주거공간 경험을 선보이는 고급 주거단지로, 건축물 외관에는 석재 디테일을 더한 수직 커튼월 입면 디자인을 적용했다.

주변 건물과 조화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하는 23층 고층 설계로 상층부에서는 강남 도심권 시티뷰까지 누릴 수 있으며, 1층에는 흔히 들어서는 상업시설 대신 외부 공개공지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호텔식 로비 공간을 설계해 입주민의 편의 및 프라이버시를 지원한다.

롯데건설이 시공에 참여하며 특히 사업지 인근에서 최근 1년간 분양했거나 분양을 예정하고 있는 주거단지 중 유일한 1군 건설사 시공으로 주목 받고 있다.

주거 서비스의 차별화를 위해 전문업체 ㈜에스엘플랫폼(구. 쏘시오리빙)가 운영하는 맞춤형 `토탈 라이프케어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발렛파킹은 물론 방문세차, 하우스키핑,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케이터링과 펫케어 서비스 등을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전까지 호텔 등에서 제공되던 VVIP를 위한 비서서비스도 함께 도입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예약 서비스는 물론 비즈니스와 이벤트까지 지원함으로써 입주민들이 내 집에서 편안하게 한 차원 높은 맞춤형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토록 했다.

또한 삼성전자 홈IoT 솔루션을 도입한 차별화된 라이프 플랫폼 솔루션을 도입한다. 입주민들은 어플리케이션으로 조명이나 가전 등 여러 기기를 한 번에 제어할 수 있고 방문 차량 관리, 입주민 게시판 등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커뮤니티 공간인 `루크니티`가 조성에도 역점을 뒀는데, 23층 전망의 옥상 커뮤니티 공간 `루크니티 라운지`와 공유 오피스, 북카페, 1인 독서공간을 갖춘 `루크니티 어라운드`, 다양한 시설의 피트니스룸과 1인 PT실이 구현된 `루크니티 피트니스` 등을 만날 수 있다.

교통 환경을 보면 도보 약 5분 내외인 500미터 거리에 교대역, 남부터미널역이 위치하며 도보10분 내외인 800미터 거리에 서초역이 위치하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경부고속도로 서초IC, 반포대로, 서리풀터널, 남부순환로 등 차량을 이용한 접근성도 우수하다.

주변에 외교센터 및 서초 법조타운, 서초구청 등 행정기관들이 인접해 있는 것은 물론 남부터미널, 고속터미널, 강남 상업지구 등도 가까워 서초와 강남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마트 서초점, CGV 강남, 서울성모병원과 예술의 전당, 국립중앙도서관, 한전아트센터, 국립국악원 등을 통해 다양한 쇼핑·문화·여가생활도 누리기 편리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