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개인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 론칭

김예원 기자

입력 2022-02-28 10: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커스텀미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개인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 뷰티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피부 연구 전문가가 평가한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커스텀미가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피부 부석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정밀한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측정 결과에 따라 피부 상태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을 제안한다.

회사측은 증상별로 특화된 효능 성분과 맞춤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해 민감해진 피부 증상을 완화시키고 고효능 케어를 통해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서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8주간 매니저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올바른 뷰티 케어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커스텀미의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사진=아모레퍼시픽)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