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Play Game : AWAKE’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당당한 자태 ‘시선 집중’

입력 2022-02-28 11: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는 3월 7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유닛 콘셉트 포토로 강렬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위클리의 첫 싱글앨범 ‘Play Game : AWAEK(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의 유닛 버전 포토를 공개하며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공개된 유닛 포토 속 위클리는 이수진-지한-신지윤-박소은, 먼데이-조아-이재희가 각각 짝을 이뤄 역대급 비주얼 케미를 완성했다. 위클리는 데뷔 후 고수해 온 통통 튀는 ‘스쿨’ 콘셉트와는 확 달라진 모습으로,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올 화이트 룩으로 과감한 변신을 선보였으며, 멤버들의 당당한 눈빛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아 위클리의 신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AWAKE(어웨이크)’ 메시지와 프롤로그 필름을 통해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한 위클리는 단체부터 개인, 유닛 버전까지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하며 파격 이미지 변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클리는 이후 트랙리스트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통해 컴백 전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위클리의 싱글 1집 ‘Play Game : AWAKE’는 ‘K-하이틴’돌 위클리만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MZ세대 특유의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위클리는 신보 콘셉트를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 ‘MZ세대 아이콘’으로 새롭게 도약할 전망이다.

2020년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을 휩쓴 위클리는 지난해 미니 3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이 미국 타임지-영국 NME 등 해외 유명 매체로부터 집중 조명 받고,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에 이어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 등 압도적 ‘글로벌 상승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위클리는 3월 7일 싱글 1집 ‘Play Game : AWAKE’로 컴백을 예고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신보 ‘Play Game : AWAKE’는 3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