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빌리(Billlie)가 3일 언택트 청음회를 진행한다.
빌리(시윤?문수아?하루나?션?하람?수현?츠키)는 3일 오후 네이버 바이브(VIBE)를 통해 `파티룸`을 열고 팬들과 언택트 소통에 나선다.
이번 빌리의 `파티룸`은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의 언택트 청음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빌리 멤버들은 직접 `파티룸`에 입장해 글로벌 음악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탄탄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빌리가 이번 타이틀곡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를 비롯한 이번 앨범의 신곡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예고돼 참여 열기를 더하고 있다.
앞서 여러 차례 `파티룸`을 통해 다채로운 주제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던 빌리가 컴백 기념 언택트 청음회를 통해 어떤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빌리는 지난달 발매한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으로 아이튠즈를 비롯한 글로벌 차트 순위, 초동 음반 판매량,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다양한 지표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질 빌리의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활동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음악 방송 무대에 앞서 `파티룸`이 빌리의 컴백 열기를 배가할 전망이다.
빌리와 함께하는 `파티룸`은 3일 오후 10시부터 네이버 바이브에서 청취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