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의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 뮤직비디오가 지난 6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Bad News` 뮤직비디오는 가요계의 판도를 뒤집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어우러진 강렬한 퍼포먼스, 일곱 멤버 각각의 매력과 케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키를 타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스키춤`을 비롯해 멤버들의 밝고 힘찬 에너지가 가득 담긴 군무가 중독성을 선사하며 뮤직비디오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겠다는 포부를 안고 정식 데뷔했다.
데뷔 앨범 `It`s ME, It`s WE`는 일곱 멤버가 하나가 되어 보여줄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Bad News`는 K팝을 평정하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와 출사표가 역설적으로 담겨 있으며, 템페스트의 서막을 알리는 뉴스와도 같은 곡이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It`s ME, It`s WE`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