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을 선보였다.
크래비티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우빈과 원진, 민희의 COSMOS 버전 컴백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빈은 그윽하면서도 강인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원진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내뿜는 동화 속 왕자 같은 비주얼을 드러냈으며, 민희는 백금발 헤어스타일로 화려하고 시크한 아우라를 자아냈다.
특히 우빈, 원진, 민희는 샹들리에 만큼이나 빛나는 찬란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세 사람은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느낌을 더했고,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으로는 자유를 쫓는 크래비티의 경쾌한 일탈도 표현했다.
그동안 `크래비티표 패기`를 장착하고 거침없이 가요계를 질주했던 이들은 `LIBERTY: IN OUR COSMOS`를 통해 차별화된 청량미와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180도 다른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