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엔믹스), 데뷔곡 'O.O'(오오) 뮤직비디오 유튜브 5000만 뷰 돌파…일곱 빛깔 매력 한가득

입력 2022-03-18 08: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의 데뷔곡 `O.O`(오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000만 뷰를 돌파했다.

2022년 2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 NMIXX 첫 번째 싱글 `AD MARE`(애드 마레)의 타이틀곡 `O.O` 뮤비는 17일 오전 10시 48분경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회를 넘어섰다. 이에 JYP는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국내외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화답했다.

데뷔곡 `O.O` 뮤비는 웅장한 세트에서 펼쳐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일곱 멤버들의 무지갯빛 매력 그리고 판타지 영화의 한 장면을 그려낸듯한 감각적 시각 효과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해당 뮤비는 앞서 2월 23일 오전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라 높은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NMIXX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은 데뷔곡 `O.O` 음악 방송 활동을 통해 7댄스, 7보컬,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에이스 그룹`의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맘껏 뽐내고 있다. 국내 및 해외 팬들은 NMIXX의 탄탄한 라이브 실력, 신인다운 패기와 에너지, 파워풀한 퍼포먼스 능력을 향해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NMIXX는 첫 싱글 `AD MARE`로 각종 음반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K팝 4세대 피날레를 장식할 역대급 신예 등장을 실감케 했다. 이들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2만 7399장을 달성하며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기준 초동 신기록을 갈아치웠고 앞서 한터차트 2월 25일 자 음반 일간 차트 1위, 음반 주간 차트(22.02.28~22.03.06) 2위 등 음반 집계 사이트의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빛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